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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필요한 객체 생성이 필요 없는 이유
1. 같은 기능의 객체를 매번 생성하는 것보다 재사용 하는 것이 더 좋다.
- 메모리 사용에 훨씬 효율적이다. (생성 비용이 아주 비싼 객체가 존재한다.)
2. 재사용 하지 않는 객체는 GC(가비지 컬렉션)의 대상이 된다.
- 불변의 대상은 미리 정의해 놓고 재사용하면 처리 속도가 올라간다.
3. 오토박싱된 기본 타입보다는 기본 타입을 사용한다.
- 오토박싱된 기본 타입을 사용하면 더 많은 메모리를 잡아먹는다.
오토 박싱
기본 타입의 객체를 사용하기 위해 기본 타입과 대응하는 Wrapper 클래스의 객체로 바꾸는 것
오토 언박싱
Wrapper 클래스의 객체를 사용하기 위해 대응하는 기본 타입의 객체로 바꾸는 것
기본 타입 - int, long, float, double, bolean, ...
오토박싱 타입 - Integer, Long, Float, Double, Boolean, ...
참조 타입 - List, String,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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